검색

광고
37개의 직업으로 사는 김진향의 <브랜드로 산다는 것> 출간
다채로운 삶 속에서 프로페셔널하게 브랜딩하는 방법 소개
김석호 기자   |   2022-11-28

김진향, 무려 37개의 직업을 가진 김진향 작가(4번째 책 출간)는 강연가이자 모델이자 퍼스널 브랜딩 전문가로 다채로운 영역을 종횡무진하고 있다. 그녀의 이런 삶의 비법을 밝히는 책 <브랜드로 산다는 것>이 출시됐다.

 

 

김진향 작가는 이십 대 초반 모델 활동을 하다가 광고 회사에 입사했고, 이후 파워 블로거로 ‘블로그 차트가 선정한 국내 스타 연예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1위’를 2015, 2017, 2018년 연속 달성했다. 이후 마케팅 회사를 설립했고 현재는 ㈜스타엔즈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총괄 이사를 맡고 있다.

 

사람들은 김 작가의 성공 비결을 여러 가지로 해석하며 궁금해하지만, 이번에 출간한 <브랜드로 산다는 것>은 그녀의 성공 비결뿐만 아니라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나만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저자는 ‘자기다움을 찾기 위해’ 브랜드가 중요하다고 설명하며 “자신이 원하는 인생을 주도적으로 설계해 나가기 위해 일상생활 속에서, 또 다른 사람과의 교류 속에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썼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많은 이들이 퍼스널 브랜딩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요즘, 포장만 해서 오래가지 못하는 퍼스널 브랜드가 아닌 나 자신을 나타냄으로써 오래 가는 퍼스널 브랜딩에 대한 자세하고 구체적인 경험과 방법이 나와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해당 저서는 퍼스널 브랜드 구축 준비 단계, 퍼스널 브랜드 구축하기, 퍼스널 브랜드 지속하는 방법에 대해 3개의 챕터로 나뉘어 있으며, 어떻게 ‘자기다움’을 찾을 수 있는지 방법부터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습관, 브랜딩의 기초에 중요한 콘셉트와 콘텐츠 이해하기, 상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방법, 상대방에게 나를 각인시키는 방법, 이후 브랜드를 구축한 뒤에는 어떻게 지속해나갈 수 있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또한, 부록으로 수록된 ‘퍼스널 브랜딩 인스타그램 업로드 Tip’은 퍼스널 브랜드를 구축하며 어떻게 SNS를 활용하면 좋은지에 대해, 자세하고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담겨 있다.

 

한편, 저자는 <클래스 101> ‘퍼스널 브랜딩’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SK텔레콤, NH농협, EBS, 환경부 등 대기업, 공공기관 및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저서로는 <나를 더욱 사랑하게 되는 감성 글쓰기>, <내 안의 거인>, <스물여덟 구두를 고쳐 신을 시간>이 있다.

 

 

 

뒤로가기 홈으로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인기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모르니까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