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WBFF KOREA 피트니스 대회 개최
문대하 기자   |   2023-09-11

9월 10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가장 화려하고 멋진 피트니스대회 2023 WBFF KOREA가 열렸다.

 

▲ 뮤티드네이션대표 아이돌네이션 김혜수가 아사다 윤을 시상식을 했다.(사진:문대하)     ©문대하 기자

 

이번 대회에는 박종철 슬링스톤 X WBFF KOREA 프로선수들의 패션쇼를 했으며,20명의 일반인이 심사위원이 되어 선수가 아닌 객관적인 시각에서 광고홍보모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들을 평가하는 커머셜모델 파트도 진행됐다.

 

자신의 고도비만을 극복하고 이겨낸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트랜스 남녀부문도 열렸다.

 

여성들의 경기인 비키니,커머셜에서 김나윤 트레이너가 영입해서 코치한 일본여성 선수 아사다 윤이 종목 별 1등 및 그랑프리와 프로카드를 발급 받았다.

 

▲ 여성 비키니와 클래식 1차 예선이 열리고 있다,(사진:문대하)     ©문대하 기자

 

아사다 윤은 일본의 피트니스 대회를 전부 수상한 이력을 갖고 있는 실력파 피트니스 선수다.

 

담당 트레이너인 김나윤 코치는 WBFF KOREA에서 1등을 수상해서 기쁘고, WBFF KOREA를 시작으로 국내대회에도 참여준비를 한다고 밝혔다.

 

WBFF KOREA 에서 뮤티드네이션대표 아이돌네이션 김혜수가 시상했다.

 

WBFF KOREA에서 10명의 선수들에게 프로카드가 발급되었다.

 

아사다윤,Tina,레시아,김다은,안미경,이진국,이상훈,서영석, 양우진,정지훈이 그 주인공들이다.

 

남/녀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총 1,40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프리코 헬스머신이 제공됐다.

뒤로가기 홈으로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인기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모르니까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