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대한가수협회, ‘2024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 본격 시동
전국 방방곡곡 어디라도 찾아가는 무료 콘서트, 12월까지 총 25회차 개최 예정
윤상진 기자   |   2024-03-18

▲ 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가 ‘2024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의 본격 시동을 건다.     © 윤상진 기자

 

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가 ‘2024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의 본격 시동을 건다.

 

2024년은 12월까지 총 25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모두 무료 관람이다.

 

올해 4년차에 접어드는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는 대한가수협회가 주최/주관하고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다양한 실력파 가수들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는 대한가수협회만의 시그니처 공연사업이다.

 

대한가수협회는 이를 위해 3월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희망 대상기관 공개모집을 한다.

신청자격은 지자체공공기관중소기업소상공인문화재단 등이며올해는 재외한인회 등을 신설해 지원의 폭을 넓혔다.

 

신청방법은 대한가수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서 지원신청서를 작성협회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선정결과는 4월 3(대한가수협회 홈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가수협회 이자연 회장은 “올해도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를 시작하게 되었다해를 거듭할수록 더 많은 곳에서 문의와 신청이 들어오고있어협회장으로서 매우 뿌듯하다.”, “이 공연을 통해 전국민이 감동과 희망을 받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뒤로가기 홈으로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인기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모르니까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