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한국 포크의 전설 박인희, 6월 14일 연세대 대강당, 8년만에 컴백 단독 콘서트
2016년 전국투어이후 팬들의 뜨거운 환대와 호응에 감동
윤상진 기자   |   2024-03-30

▲ 한국 포크의 전설 박인희가 오는 6월 14일(금) 오후 7시 30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 윤상진 기자

 

한국 포크의 전설 박인희가 오는 6월 14(오후 7시 30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1세대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1981년 홀연 미국으로 떠났다가, 2016년 35년만에 컴백성공적인 전국투어로 화제가 되었던 박인희가 8년만에 또다시 팬들과 재회하는 것.

 

박인희는 컴백 투어 당시오랜 기간 모습을 보이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잊지않고 반겨준 팬들의 환대가 너무 감사했다더욱이 그 이후 팬카페는 물론유튜브와 포털 등 온라인상에서 제 노래가 폭발적으로 확산되는 호응에 감동받았다특히 제 공연을 보고 울고 가셨다는 팬들의 리뷰가 계속 가슴에 남았다면서. “지난 8년동안 미국 LA 자택에서 확실하게 에너지 재충전작업을 하면서다시 한번 팬들앞에 서기로 결심했다고 전했다.

 

박인희는 지난 1970년 혼성듀엣 ‘’ ‘뚜와 에무와로 데뷔, 72년 솔로로 독립한 후 모닥불’, ‘봄이 오는길’, ‘방랑자’, ‘목마와 숙녀’, ‘그리운 사람끼리’, ‘끝이 없는길’ 등 아름다운 가사와 천상의 목소리로 수십곡 히트곡을 남긴 리얼 레전드 가수다.

 

팬들은 만년 소녀 같은 그녀에 대해 ‘70년대 아이유라고 부른다.

 

현재 공연준비를 위해귀국서울 여의도에 머무르고 있는 박인희는 지금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해기운이 펄펄난다좋은 공연으로 빨리 만나 뵙고싶다고 강한 열정을 드러냈다.

뒤로가기 홈으로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인기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모르니까타임즈. All rights reserved.